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

명일위키
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
국가명 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정식명칭), 내곡시티(통칭)
건국일 2019년 10월 19일
정치체제 종신직 국가주석제, 검찰공화친일사상, 검언유착제일주의, 우리식 환장주의
화폐 단위 내곡시티 원(NGW)
국가주석 이명박 (쿨떡쇼 메인 진행자 겸임)
국가부주석 윤석렬 (쿨떡쇼 메인 진행자 겸임)
정부청사 내곡구 정부청사1로 2008번지
국가 랄랄라 내곡인

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내곡동 기반의 유머성 가공국가로 2019년 10월 19일에 건국하였다는 설정이다.

국가 운영

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의 최고지도자는 국가주석국가부주석으로, 2019년 10월 19일 건국과 함께 이명박 국가주석과 윤석렬 국가부주석이 공동으로 통치하고 있다는 설정으로, 국가주석의 임기는 종신직이며, 이는 행정 각 청의 장관직과 내곡방송텅신위원회 위원장의 임기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내곡시티의 의회 환장인민최고회의에는 유일당인 다함께내곡쿨떡당과 우당(友党)인 인민의짐, 내곡환장사회진흥당, 커몬빤스롸잇나우연합 또한 참여하고 있다.

2023년 6월 6일 기준 내곡시티의 행정부 구성 조직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다:

  • 최고지도자 : 이명박 국가주석, 윤석렬 국가부주석[1]
  • 내곡시티재정경제청 : 킴경준 종신 장관, 킴거니 종신 부장관, 건진법사 종신 제1차관[2]
  • 내곡시티국가투기청 : 박떡흠 종신 장관[3]
  • 내곡시티국가보안청 : 한동훈 종신 장관, 쥔덩균 종신 부장관, 쥔형구 종신 제1차관[4]
  • 내곡시티문화교육청 : 박멘붕 종신 장관
  • 내곡시티괴학기술청 : 오셰훈 종신 장관[5]

공공부문

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의 공공부문은 모두 민영화되어 있으며, 이는 교통, 의료, 통신, 전력 분야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교통의 경우 환장구의 환장구마을뻐스, 환장메트로와 광역권(?) 도시철도기업 쿨떡도시철도, 민자철도 쿨떡선이 대표적인 교통기업으로, 이들 기업은 공공부문이 전면 민영화된 내곡답게(?) 아주 비싼 요금으로 정평이 나 있다, 통신 분야에서는 NTC와 천공그룹 산하의 천공텔레콤, 구십구내곡쿨떡홀딩스99모바일 그리고 NGSat이 통신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아울러 전력 부문에서는 NEPCO가 거의 독점하고 있으며, 의료분야에서는 다스초이은순그룹 산하의 불법 요양시설 온요양원다스초이은순통장잔고위조진흥병원이 대표적인 기관으로, 모두 영리병원으로 운영된다.

언론

내곡시티의 언론 매체들은 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 정부와 최고지도자 이명박 국가주석, 윤석렬 국가부주석 그리고 그 측근들과 괴기없(구십구내곡쿨떡홀딩스, 다스초이은순그룹, 콩교그룹, BBK쥴리건진법사금융그룹 등)이 소유한 국영-사영 구조로 운영되고 있다. 이들 언론 매체들은 이명박 국가주석과 윤석렬 국가부주석 그리고 내곡시티 정부의 입장을 보도하는 중요한 통로임과 동시에 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의 체제를 선전하는 데에도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신문의 경우 전국지인 구십구일보(구십구내곡쿨떡홀딩스 산하), 내곡신문[6]의 영향력이 압도적이며, 이들 신문은 내곡시티에서 최고의 수출품으로 여겨지며 질 좋은 포장지가 되어 국제적인 유명세를 떨치기도 한다(?). 아울러 환장일보를 비롯한 내곡의 지역신문은 전국지 기사 오려붙이기와 구청장 동정 등을 위주로 보도하고 있다.

  1. 내곡시티 인민이라면 누구나 듣는 환장 라듸오 프로그람 <쿨떡쇼>의 메인 MC직도 겸임하고 있다.
  2. 내곡시티 최대의 금융기업 BBK쥴리건진법사금융그룹의 대표이사 사장, 부사장, 재정고문직을 겸직하고 있다.
  3. <쿨떡쇼>의 시즌 3에서 이명박 국가주석, 윤석렬 국가부주석과 함께 MC를 맡은 바 있다.
  4. 그 중 한동훈 종신 장관은 <쿨떡쇼>의 시즌 4에서 이명박 국가주석, 윤석렬 국가부주석과 함께 MC를 맡은 바 있으며, 현재 쥔덩균 종신 부장관, 쥔형구 종신 제1차관과 함께 <동동쑈>를 진행하고 있다.
  5. <쿨떡쇼>의 시즌 5(현재 방송중(?))에서 이명박 국가주석, 윤석렬 국가부주석과 함께 MC를 맡고 있다.
  6. 원래 다스초이은순그룹 산하였으나 현재는 내곡시티검찰공화친일국 정부 산하의 국영신문이다.